|
크루그의 창립자인 요한 요셉 크루그는 자신이 꿈꾸는 <크루그> 하우스에 대한 비전을 세심하게 노트에 기록해 남겼다.
이 노트는 크루그 가문에 6대에 걸쳐 전해지며, 샴페인 명가인 지금의 <크루그> 가문을 만드는 데 크나큰 공헌을 하였다.
<크루그>는 비전과 추진력의 상징인 요한 요셉 크루그의 일기장을 모티브로, 세계적인 노트북 브랜드 몰스킨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크루그 몰스킨 노트’를 재현했다.
몰스킨은 지난 2세기 동안 빈센트 반고흐, 파블로 피카소와 같은 예술가와 사상가들이 사용했던 전설적인 노트북이다.
오늘날 몰스킨은 이런 전통을 이어받아 문화, 여행, 기억, 상상, 개인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심볼이 되고 있으며 크리에이티브하고 상상력이 뛰어난 이들의 좋은 파트너가 되고 있다.
크루그와 몰스킨은 이러한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함축시켜 ‘크루그 몰스킨 노트’를 선보이게된 것이다.
<크루그> 하우스의 명확한 비전과 추진력이 고스란히 담긴 ‘크루그 몰스킨 노트’는 <크루그>의 스타일을 대표하는 크루그 그랑 퀴베 750ml를 구입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선물로 되며, 현대백화점, 신세계 센텀, 그랜드 하얏트 서울 등 주요 백화점 및 호텔 델리샵에서 만날 수 있다.
새로운 해를 준비하며 <크루그> 하우스 창립자를 비롯한 지난 시대의 명장들의 흔적을 느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