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하지원, 상큼한 단발머리 숙녀로 변신

배우 하지원의 상큼한 모습이 담긴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하지원 단발머리 변신’이라는 제목으로 배우 하지원의 화보 촬영현장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북유럽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케이프의 봄 시즌 화보 진행 중, 현장 스태프가 찍은 사진임이 밝혀졌다. 사진 속 하지원은 귀엽고 발랄한 단발머리 숙녀로 변신한 모습이다.
 
긴 생머리를 싹둑 자르고 상큼한 단발머리로 변신한 그는 연신 밝게 웃음 지으며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끄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촬영 틈틈이 얼굴 근육을 풀며 깜찍한 표정을 짓는 등 그녀만의 귀엽고 통통 튀는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이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하지원의 찡그린 모습까지 너무 예쁘다(uralee)’, ‘짧은 단발머리로 변신하니 10대라고 해도 믿을 것 같다(sjlee)’, ‘노란색 재킷과 하지원이 너무 잘 어울린다(seolah0113)’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하지원이 촬영한 노스케이프의 2013 봄 시즌 화보는 홈페이지(www.northcapekorea.com) 및 전국 매장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하지원은 패션그룹형지의 북유렵 정통 아웃도어 노스케이프 여성 모델로 활동 중이며, 이번 봄 시즌 컬러 아웃도어 룩으로 여성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