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하지원 단발머리 변신’이라는 제목으로 배우 하지원의 화보 촬영현장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북유럽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케이프의 봄 시즌 화보 진행 중, 현장 스태프가 찍은 사진임이 밝혀졌다. 사진 속 하지원은 귀엽고 발랄한 단발머리 숙녀로 변신한 모습이다.
긴 생머리를 싹둑 자르고 상큼한 단발머리로 변신한 그는 연신 밝게 웃음 지으며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끄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촬영 틈틈이 얼굴 근육을 풀며 깜찍한 표정을 짓는 등 그녀만의 귀엽고 통통 튀는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이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하지원의 찡그린 모습까지 너무 예쁘다(uralee)’, ‘짧은 단발머리로 변신하니 10대라고 해도 믿을 것 같다(sjlee)’, ‘노란색 재킷과 하지원이 너무 잘 어울린다(seolah0113)’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하지원이 촬영한 노스케이프의 2013 봄 시즌 화보는 홈페이지(www.northcapekorea.com) 및 전국 매장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하지원은 패션그룹형지의 북유렵 정통 아웃도어 노스케이프 여성 모델로 활동 중이며, 이번 봄 시즌 컬러 아웃도어 룩으로 여성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