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원자현, 스타일 평가에 폭풍 눈물 "섹시한 이미지 때문에..."

원자현이 녹화 도중 폭풍 눈물을 흘렸다.

오늘(21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제이콘텐트리(대표 임광호) 방송부문 자회사인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대표 이지연)의 '신동엽과 순위 정하는 여자'(이하 '신순정녀')는 '꾸밀 줄도 모르면서 눈만 높을 것 같은 여자는?'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날 원자현은 순위에서 본인이 예상했던 것과 달리 좋은 결과가 다르게 나오자 자신도 모르게 울컥하며 눈물을 흘리고 말았다. 방송에서 비춰지는 자신의 섹시 이미지 때문에 안 좋은 순위가 나올 것이라 예상했던 것.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일리스트 김성일,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 헤어 디자이너 태양은 현장에서 직접 원자현의 속눈썹, 악세서리, 헤어 등을 수정하며 감탄이 절로 나오는 ‘청순형’ 메이크 오버를 완성시켜 사람들을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혼자서만 고민했던 자신의 이미지 때문에 눈물을 흘리는 원자현의 속마음은 오늘(21일) 밤 9시 50분에 QTV '신순정녀' 8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순정녀'는 매주 한 가지 주제를 놓고 게스트 그룹이 선정한 순위를 순정녀들이 직접 정한 순위와 맞춰보는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들이 출연해 순정녀들과 자신들의 생각을 비교하며 강하고 화끈한 토크 배틀을 벌인다.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에 QTV를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