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록시땅, 로즈 오로르 & 피브완 플로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 향기 라인에서 로즈 오로르 & 피브완 플로라 리미티드 에디션이 출시된다.

로즈 라인은 록시땅의 대표적인 향기 라인 중 하나로 2007년부터는 꾸준히 기존 로즈 라인에 리미티드 에디션을 추가 선보이며 대표적인 여성스러운 향인 장미향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피브완 플로라 라인 역시 프로방스 남쪽 “드롬” 지방의 피어니(작약) 꽃을 주 원료로 하여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플로럴 향으로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대표적인 향기 라인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로즈 오로르 라인은 프레쉬하면서도 섬세한 향이 나는 동시에 싱그러운 화이트 로즈의 숨결을 불어넣어 낮의 아름다움을 담아낸다. 반면, 기존의 피브완 플로라 라인에 새롭게 추가 된 제품들은 활짝 만개한 피어니(작약) 꽃잎이 연상되는 부드러운 향으로 감각적이며 매력적인 밤의 분위기를 완벽히 보여준다.

록시땅 로즈 오로르 라인에는 향수, 바디밀크, 샤워 젤, 핸드크림, 립 글로스를 선보이며, 피브완 플로라 라인에는 솔리드 퍼퓸, 쉬머링 오일, 헤어 미스트를 추가로 새롭게 출시 한다.

특히, 올해 새롭게 출시되는 로즈 오로르 라인의 패키지에는 록시땅 창시자 올리비에 보송이 직접 디자인한 “드롭 이니셜” ‘R’이 새겨진 라벨이 로즈 제품을 한 층 더 고급스러워 보이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