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김우빈이 TED Software(대표 정찬식)의 스타 잠금 화면 앱인 ‘스타커버스토리’의 런칭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이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스타, 스타일을 잡다’라는 컨셉의 스타커버스토리는 식상한 잠금 화면을 벗어난 스타일리시쉬한 잠금 화면들과 다양한 스타 컨텐츠를 제공하는 앱으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며 ‘응답하라 김우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김우빈을 시작으로, 다양한 스타 관련 이벤트를 기획해 유저들이 더욱 가까이 스타를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김우빈은 올해 영화 <친구2>와 SBS 수목 드라마 <상속자들>로 맹활약, 연속 흥행을 성공시키며 단숨에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인기몰이를 하며 2013년 최고의 핫 아이콘으로 등극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특히 각 작품 속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뽐내며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키는 것은 물론, 최근에는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광고계의 러브 콜도 쇄도하는 등 명실상부 대세임을 입증해 주목을 모으기도.
이렇게 인상적인 열연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사로잡은 김우빈은 오는 31일(화)에 <2013 SBS 연기대상>의 MC로도 활약, 이보영, 이휘재와 함께 호흡을 맞춰 시상식 진행에 나서며 올해를 화려하게 마무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