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오비맥주 '카스', 대학로 맥주체험관서 진수호프 행사 진행

오비맥주(대표 김도훈)는 지난 달 31일 서울 동숭동 대학로 비어할레 3층 오비맥주 체험관에서 카스의 '진수씨 맥주 사주세요' 캠페인과 연계한 '진수호프' 행사를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카스가 청춘의 도전을 응원하는 가상의 인물이자 광고 성공에 견인차 역할을 한 전국의 '진수씨'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한 특별 이벤트다.

카스는 지난 달 22일부터 일주일 동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수호프 참가자를 모집했으며, 가장 인상적인 도전 스토리를 응모한 15명의 진수씨와 그들의 지인 등 60명을 초대했다.

이번 행사의 첫 번째 코너인 '사연의 진수'에서는 진수라는 이름을 가진 참석자들이 각자의 도전 스토리와 진수씨 맥주 사주세요 캠페인으로 인해 생긴 다양한 에피소드를 나누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진수와 그의 지인들은 댄스, 퀴즈, 게임 실력을 겨뤘다.

오비맥주 오진수 마케팅팀 과장은 "진수호프 참가자 모집에 총 500명이 신청했고, 2000여개의 온라인 댓글이 달리는 등 전국의 진수씨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며 "카스는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게 젊은이들과 소통하고 청춘들의 도전을 응원하는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스는 이날 행사에서 촬영한 진수씨들의 인터뷰를 영상으로 제작해 4월 중 온라인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너의 도전을 말해줘'라는 타이틀로 실시하고 있는 도전 스토리 공모 이벤트는 4월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카스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ass.k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