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프랑스 문화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으로 브랜드 마케팅의 새 지평을 열었다.
LG전자는 프랑스 현지 시각 11일 프랑스 파리 ‘MK2 비블리오테크(MK2 Bibliotheque)’극장에서 LG전자 프랑스법인장 이호 전무, MK2 그룹 경영담당 나다나엘 카미츠(Nathanael Karmitz), 프랑스 영화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LG 더블유 카페(LG W Café)’ 오픈 행사를 가졌다.
‘LG 더블유 카페’는 스타일리시 디자인과 스마트 테크놀리지의 조화를 강조한 LG전자의 제품을 직접 볼 수 있는(Watch) 카페다. 이를 통해 LG전자는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고, 고객들은 첨단 제품을 즐기면서 휴식과 먹거리를 이용한다.
이 곳은 총 150평방미터 규모다. 방문객들은 휴대폰, LCD TV, PDP TV, 홈시어터, 노트북 등 최신 제품들을 체험하면서 편안한 휴식과 서비스 상담까지 받을 수 있다. 주방에서는 LG냉장고 조리기기를 이용해 다양한 음료와 식사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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