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가 출시한 블랙라벨 시리즈 4탄 '뉴 초콜릿폰'(모델명: LG-SU630/KU6300/LU6300)'의 '초콜릿 러브'(Chocolate Love)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초콜릿 러브'는 '뉴 초콜릿폰' 마케팅의 일환으로, 걸그룹 '소녀시대'와 f(X)가 같은 노래를 각기 다른 버전으로 부른 노래.
화제의 '초콜릿 러브'의 음원은 지난 9일 온라인 상으로 공개된 후 지금까지 조회수 약 500만회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소녀시대와 에프엑스f(x)버전 뮤직비디오는 약 5억8천회의 다운로드 횟수를 기록했다고 LG전자는 23일 밝혔다.
또한 15일 진행된 '초콜릿 폰 쇼케이스'를 중계한 GOM TV 영상이 공개 당시 접속 폭주로 서버가 다운되는 사태가 발생하기도 했다. 뮤직비디오는 GOM TV차트 3주 연속 1위, 벅스, 싸이월드 각종 온라인 사이트 베스트 차트에 오르며 예전 빅뱅과 2NE1이 부른 롤리팝에 버금가는 호응을 보이고 있다.
회사 측은 '초콜릿 러브' 뮤직비디오의 인기 비결로 일명 고양이 춤이라고도 불리는 안무를 꼽고 있다. 한 손에는 부채를, 머리에는 깃털을 단 그룹 소녀시대는 마치 고양이들이 벽을 할퀴는 듯한 동작을 연상케 하는 이 춤을 깜찍하게 소화하고 있어, 많은 팬들은 각종 블로그에 고양이 춤 따라하기 등 수 많은 포스팅을 하고 있다.
LG 전자 관계자는 "'초콜릿 러브' 뮤직을 통해 올해 상반기 롤리팝의 대박 신화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