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평범한 내 스타일, 감각적인 ‘동안매력’ 뽐내기

드라마 속의 스타들은 나이를 뛰어넘어 젊은 외모와 스타일을 자랑한다. 스타들의 스타일을 부러워하고 자신에겐 없는 매력이라 단념하기엔 우리가 발견하지 못한 우리 내면의 매력들이 너무 많을지도 모른다. 외모만 어려 보인다는 것만이 아니라 스타일에 뭔가 문제가 있는 건 아닌가 돌아보고, 전체적인 스타일을 바꿔보는 것으로도 또 다른 나의 매력적인 모습을 발견하는 일이지 않을까?

로맨틱룩, 이제 섹시하고 여성스럽게 

어려 보이는 ‘동안 스타일’은 무조건적인 소녀다움으로 무장하기 보다는 시선을 끌 수는 무언가가 필요하다. 여성스러운 매력을 잃지 않는 스타일에 로맨틱함을 가미해 좀더 화사하고 매력적인 연출이 필요하다.

색다른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는 ‘플라스틱아일랜드’ 원피스는 여성스러운 라인을 잡아주면서 골드 컬러의 글래머러스한 매력으로 섹시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매긴나잇브리지’의 블랙 코트에 레드컬러 레깅스를 매치한 스타일링은 엣지있는 허리 라인을 살리고 톡톡 튀는 컬러매치로 올 겨울 사랑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화려한 레오퍼드 무늬의 원피스는 퍼프 소매와 빅 밸트의 매치만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데 충분할 것이다.

도발적 매력, 록시크 스타일로

올해는 해외 컬렉션을 통해 복고적인 블랙이 핫 트렌드로 제안돼, 이를 응용한 트렌디한 스타일이 나타나고 있다 그 주류를 이어가고 있는 록시크 스타일로 강렬하고 개성있는 스타일링으로 뒤쳐지지 않으면서도 매력적인 동안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을 것이다.

올 겨울 핫 이슈로 떠오른 ‘매긴나잇브리지’의 퍼 재킷과 스팽글 미니스커트의 매치는 상반된 요소들의 매치로 록시크 스타일로 연출한 섹시 스타일로 어떤 파티에서도 도발적인 매력의 파티 스타일로 주목 받을 것이다. 요기에 록시크 무드를 한껏 끌어올리고 싶다면 볼드한 브로치나 큐빅 목걸이로 포인트를 주고 작은 클러치로 마무리하여 세련된 느낌을 유지할 수 있는 조화로운 스타일을 완성 할 수 있을 것이다.

변신효과, 작은 것부터 시작하자

전체적인 스타일의 변화가 약간은 두렵다면 헤어스타일과 액세서리로 조금씩 변화에 익숙해져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블랙 원피스에 화려한 큐빅 네크라스로 포인트를 주어 스타일을 살리기도 하고, 때로는 ‘플라스틱아일랜드’의 호피무늬 클러치로 연출하여 조금씩 익숙해지다 보면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