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겨운이 SBS주말드라마 <천만번 사랑해>에서 이수경과 결혼식을 올린다. 집안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사랑하는 여자와 결혼하기 위한 노력이 결심을 맺게 된 것.
<천만번 사랑해> 강호(정겨운 분)은 회사를 자금압박에서 구해내기 위해 정략 결혼을 해야 하는 처지에 놓였으나 정략결혼이 아닌 자신의 사랑을 지키려고 하는 간절한 마음과 솔직함으로 회사를 위기에서 구해낸다. 그 대가로 집안 어른들에게 고은님(이수경 분)과의 결혼 허락까지 받아내 드디어 사랑스러운 결혼식을 울리게 된 것.
<천만번 사랑해> 게시판과 현장공개를 통해 매체에서 이미 공개된 바 있는 정겨운, 이수경의 결혼식 사진은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수경과 어울리는 웨딩드레스와 더불어 턱시도가 기막히게 어울리는 정겨운 때문. 모델 출신답게 큰 키와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정겨운은 결혼예복인 턱시도도 완벽히 소화해내 우월한 신랑의 모습을 보여줬다.
정겨운은 결혼식 장면을 찍으며 ‘드라마에서조차 처음인 웨딩 촬영이라 실제 결혼식처럼 많이 떨린다’며 실제 결혼식을 올리는 신랑처럼 안절부절 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대리모라는 충격적인 소재를 내세웠지만 정겨운의 가슴 따뜻한 러브라인으로 주말드라마 시청률 1, 2위를 다투고 있는 <천만번 사랑해>. 이번 주 아슬아슬하지만 사랑스러운 정겨운, 이수경의 결혼장면이 방송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더욱 주목시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