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생활가전 기업 파세코는 비데 브랜드 자임(Xime) 의 '자임 살균비데'(모델명: XB-U2900B) 출시를 기념, 16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시연회 및 포토행사를 진행했다.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 2층 로즈룸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원적외선 세라믹 히터를 적용해 비데에서 가장 위생적이어야 할 노즐 부위를 원적외선으로 살균해 주는 신개념 '자임 살균비데'를 시연하는 목적으로 진행됐다.
‘자임 살균비데’는 노즐 팁 상부에 원적외선 세라믹 히터를 적용해 히터에서 발생되는 60℃의 열과 원적외선으로 세균을 제거, 99.9%의 살균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다. 기존 비데의 노즐 부분을 스스로 청소해야 하는 번거로움이나 방문 서비스를 통해 매일 증식되는 세균을 몇 달에 한번씩 정기적으로 처리해야 하는 불편함을 없앤 것도 이 제품의 장점 중 하나다.
특히 변좌에 앉으면 자동으로 작동되도록 되어 있어 비데를 사용하기 전, 사용중, 사용후 항시 살균이 되어 가정뿐만 아니라 상대적으로 위생 및 청결 관리가 취약한 공공장소에서도 매우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파세코는 오는 18일 오후 6시 40분부터 7시 45분까지 현대홈쇼핑을 통해 ‘자임 살균비데’를 소비자들에게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