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쿠쿠홈시스, 정수기 시장 진출

국내 밥솥 시장 1위 업체인 쿠쿠홈시스가 정수기 분야로 사업 범위를 확대한다.

생활가전 전문기업 쿠쿠홈시스(대표 구본학)는 신제품 ‘쿠쿠 내추럴워터 냉온 정수기’를 출시하고, 정수기 시장에 진출한다고 5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내추럴워터 정수기’는 쿠쿠만의 기술력이 담겨진‘내추럴 필터(복합필터)’를 적용하여 물맛을 좌우하는 필터를 차별화했다.

네추럴 필터는 자연수의 건강함과 깨끗함을 그대로 담아낼 수 있도록 필터의 소재를 천연 참숯, 세라믹볼 및 은첨활성탄으로 구성해 최상의 물맛과 건강한 성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함께 강화된 4단 필터, 6단계의 필터링 시스템, 중공사막방식 사용 등을 통해 인체에 꼭 필요한 미네랄이 풍부하고, 우리몸에 가장 가까운 약알칼리수를 제공해준다.

디자인적으로는 심플한 곡선의 조화가 편안한 느낌을 주어 주방의 주변 인테리어와 잘 융화될 수 있도록 했고, 블랙 바디와 레드판넬 및 화이트 바디와 샴페인 골드 판넬의 매치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쿠쿠는 기존에 확보하고 있는 유통채널과 홈쇼핑을 통해 이 제품을 렌털 방식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고사양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렌털료의 경우 전자식 제품으로는 파격적인 가격 월 19,900원으로 책정했으며,전국 90개 지점 500여명의 전문 관리기사가 방문해 필터 교체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등 관리서비스의 질은 더욱 높였다.

쿠쿠홈시스 구본학 대표이사는 이번 정수기 사업 진출에 대해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가운데, 30여년간의 가전분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제는 밥과 함께 물로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히고 “기존 제품과 차별화 된 기술력 및 가격과 함께, 밥솥 업계 70% 이상을 점유한 쿠쿠의 브랜드 파워 및 유통망이 합쳐져 적극적인 시장 공략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