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에 이어 2010년 새로운 문화아이콘으로 자리잡은 럭셔리 노래방 락휴(www.rockq.co.kr)에서 지난 12월 30일 부산대학교 앞에 새롭게 오픈한 부산대점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33호점인 부산대점을 새롭게 오픈한 럭셔리 노래방 락휴는 오픈한 지 20일도 채 안돼 대학생과 연인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부산대점은 부산경성대점과 부산사직점, 부산서면점에 이어 지난 12월 30일 새롭게 선을 보였으며, 럭셔리 노래방 락휴는 서울, 부산, 대구 대도시와 지방 소도시를 거점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현재 락휴는 36호점까지 락휴노래방을 계약하여 올 1월과 2월에 오픈을 목표로 공사 중이다.
럭셔리노래방 락휴는 노래를 즐기는 락휴노래방과 노래와 주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락휴노래타운, 두 가지 브랜드로 나뉘어 창업이 이루어지며, 락휴노래방과 락휴노래타운이 점주들이나 노래방 고객들에게 인기를 끄는 이유는 기존의 노래방 유통 프랜차이즈가 운영하는 것이 아닌 국내 노래방기기 제조 업체로 유명한 중견기업인 대승인터컴의 20년 노하우로 만들어진 제조와 유통 인터리어등을 원스톱하는 새로운 브랜드이기에 본사에서 안정된 지원과 함께 꾸준한 노하우를 전수하기 때문이다. 그러기에 전 지점에 걸쳐서 음악 매니아들이 찾아도 만족할 만한 음악 시스템과 고급레스토랑과 같은 실내 분위기와 청결함을 수시로 본사에서 체크하고 유지해 나가는 것이 큰 장점이다.
(주)대승인터컴의 락휴사업본부는 먼저 철저한 상권분석을 통해 오픈한 지 얼마 안되어서 목표액 달성을 할수 있는 지점을 자체적으로 조사하며 확보중이라고 전하며 현재 물망에 오르는 지역으로는 구리시 돌다리지역과 송파 엄마손백화점지역, 안산중앙역B지역과 안산한양대지역, 군산나운동과 전주중앙동, 서울 고덕동등의지역 등이 꼽힌다고 전했다.
대승인터컴의 락휴사업본부 담당 임대규이사는 노래를 즐길수 있는 공간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럭셔리노래방 락휴는 가족들과 연인들이 찾을수 있는 순수 노래방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며, 노래와 함께 동료와 친구, 연인끼리 음주가무를 함께 건전하게 즐길수 있는 공간이 락휴노래타운이라고 전했다.
대승인터컴은 2010년에도 노래방 창업에 관심이 있는 고객을 위해 락휴 창업센터를 오픈하여 언제든지 무료 창업 상담을 받을수 있으며 전화(1644-3594)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로 문의할수 있는 시스템도 마련해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