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봄나들이에 월드컵까지’ 금융가 이벤트 다양

최근 금융권의 경품 이벤트가 다양해지고 있다. 신규고객을 위한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국제대회 후원사가 관련 행사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KB국민은행은 인터넷·모바일뱅킹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월말까지'우리가족 따스한 봄 햇살 나들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 고객은 올 해 KB국민은행 인터넷·모바일뱅킹에 가입하고 이벤트기간 중 최초로 인터넷·모바일뱅킹을 이용한 응모고객이며 추첨을 통해 봄 나들이 테마 경품을 지원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가족이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캠핑카 이용권 20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4매 20명, Happy21 외식상품권 10만원권 20명 등 3개 경품군 중 1개 희망경품군을 선택할 수 있으며, 추가 경품으로 1000명의 고객에게 와플과 아메리카노 커피 이용권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편리함과 함께 수수료 면제, 환율우대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KB 인터넷·모바일뱅킹 이용고객에게 따뜻한 봄기운을 느끼며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갖을 수 있는 봄 나들이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고 말했다.

비자카드는 오는 6월 17일에 개최되는 2010 남아공 월드컵의 한국 대 아르헨티나 전 혹은 결승전 관람을 위한 2인 여행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비자카드 소지자가 아니더라도 어느 누구나 자유롭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5월 15일까지 비자 코리아 웹 사이트(www.visakorea.com)를 방문, 'go Korea with Visa 비자카드와 함께 FIFA 남아공월드컵 응원가자!' 이벤트 창에서 '이벤트 응모' 란에 이름·휴대전화·이메일·생년월일 및 인증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행운의 추첨을 통해 비자카드는 1등의 경우, 총 10명의 당첨자를 선정하여 2010 FIFA 남아공월드컵을 관람할 수 있는 2인 여행권을 제공한다. 총 10명의 당첨자 가운데 7명에게는 6월 17일 개최되는 한국 대 아르헨티나 전에서 대표팀을 응원할 수 있도록 2인 관람 티켓이 제공될 계획이며 3명에게는 7월 11일에 열리는 결승전 2인 관람 티켓이 제공된다.

2등은 총 15명이 선정돼 소니 브라비아 40인치 LCD TV가 제공된다. 3등 500명에게는 아디다스의 2010 FIFA 남아공 월드컵 공인구 레플리카가 제공된다.

한편, 비자는 전 세계적으로 선정된 여섯 FIFA 파트너 중 하나이며 지불결제 서비스 분야의 유일한 후원사로서 FIFA 월드컵은 물론 40여 개 이상의 FIFA 개최 국제대회를 2014년까지 후원한다.

앞서 작년 11월 비자는 올림픽 공식 파트너사로서 국내 비자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한 온라인 이벤트를 열고 10명을 추첨해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 경기 참관 패키지(1인 2매)를 증정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