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금융권의 경품 이벤트가 다양해지고 있다. 신규고객을 위한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국제대회 후원사가 관련 행사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KB국민은행은 인터넷·모바일뱅킹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월말까지'우리가족 따스한 봄 햇살 나들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 고객은 올 해 KB국민은행 인터넷·모바일뱅킹에 가입하고 이벤트기간 중 최초로 인터넷·모바일뱅킹을 이용한 응모고객이며 추첨을 통해 봄 나들이 테마 경품을 지원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가족이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캠핑카 이용권 20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4매 20명, Happy21 외식상품권 10만원권 20명 등 3개 경품군 중 1개 희망경품군을 선택할 수 있으며, 추가 경품으로 1000명의 고객에게 와플과 아메리카노 커피 이용권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편리함과 함께 수수료 면제, 환율우대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KB 인터넷·모바일뱅킹 이용고객에게 따뜻한 봄기운을 느끼며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갖을 수 있는 봄 나들이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고 말했다.
비자카드는 오는 6월 17일에 개최되는 2010 남아공 월드컵의 한국 대 아르헨티나 전 혹은 결승전 관람을 위한 2인 여행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비자카드 소지자가 아니더라도 어느 누구나 자유롭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5월 15일까지 비자 코리아 웹 사이트(www.visakorea.com)를 방문, 'go Korea with Visa 비자카드와 함께 FIFA 남아공월드컵 응원가자!' 이벤트 창에서 '이벤트 응모' 란에 이름·휴대전화·이메일·생년월일 및 인증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행운의 추첨을 통해 비자카드는 1등의 경우, 총 10명의 당첨자를 선정하여 2010 FIFA 남아공월드컵을 관람할 수 있는 2인 여행권을 제공한다. 총 10명의 당첨자 가운데 7명에게는 6월 17일 개최되는 한국 대 아르헨티나 전에서 대표팀을 응원할 수 있도록 2인 관람 티켓이 제공될 계획이며 3명에게는 7월 11일에 열리는 결승전 2인 관람 티켓이 제공된다.
2등은 총 15명이 선정돼 소니 브라비아 40인치 LCD TV가 제공된다. 3등 500명에게는 아디다스의 2010 FIFA 남아공 월드컵 공인구 레플리카가 제공된다.
한편, 비자는 전 세계적으로 선정된 여섯 FIFA 파트너 중 하나이며 지불결제 서비스 분야의 유일한 후원사로서 FIFA 월드컵은 물론 40여 개 이상의 FIFA 개최 국제대회를 2014년까지 후원한다.
앞서 작년 11월 비자는 올림픽 공식 파트너사로서 국내 비자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한 온라인 이벤트를 열고 10명을 추첨해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 경기 참관 패키지(1인 2매)를 증정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