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측에 의하면, TV CF 첫 촬영장에 등장한 황정음은 화이트 톤의 의상과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톤을 선보였다. 특히, 모공 속 숨은 독소를 세안하는 장면을 촬영하면서 황정음은 특유의 애교가 넘치는 모습을 통해 보는 이의 마음을 상쾌하고 맑게 해주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하여, 분당연세제이피부과 주재훈 원장은 "황정음 씨는 호감을 주는 피부를 가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여드름과 피부 트러블 없는 윤기 있는 피부를 갖고 있어 많은 여성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다"며, "여드름을 예방 및 치료를 위해서는 설탕과 밀가루 섭취를 삼가해야 한다. 대신에 복합 탄수화물이 함유된 현미와 통밀이 함유된 음식을 섭취해야 한다. 아울러 황정음 씨와 같이 항상 긍정적인 생각과 스트레스를 삼가해야 피부 미녀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황정음은 인기 걸그룹 '티아라'가 운영하는 쇼핑몰 '티아라닷컴'의 모델로 발탁됐다.
관계자는 "최근 종영한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의 황정음 씨의 패션에 관심을 갖게 됐다"며, "황정음 씨는 시트콤 속 의상 뿐 아니라 패션잡지 화보 등을 통해 요즘 트렌드를 한눈에 보여주는 패셔니스타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그의 모습이 공개된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