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산부인과>에서 ‘매력적인 미소의 고주원 친구’로 눈길을 모았던 차현정이 ‘청순발랄 봄의 여인’으로 변신했다. sidusHQ의 온라인 소식지인 매거진 ‘’(http://www.sidushq.com/webzine_hq/201004_on/index.asp) 4월호 속 ‘Star Fashoin’ 코너를 통해 봄내음이 물씬 풍기는 화사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의 화보를 선보인 것.
이와 함께 차현정은 올 봄, 사랑을 부르는 ‘러블리 봄 패션’을 직접 제안,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더욱 눈길을 모은다.
화보 속에서 차현정은 여성스러운 쉬폰 맥시 드레스를 입고서 한껏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노란색 포인트 장식이 깜찍함을 더하는 화이트 원피스로 상큼한 매력을 선보였다.
또, 청바지와 베이지 가디건으로 활동적이면서도 걸리쉬한 면모를, 매혹적인 프릴 원피스로 세련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매력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차현정은 의상 컨셉트마다 청순, 발랄, 매혹 등 다양한 표정 연기를 자유자재로 발휘하는가 하면, S라인의 날씬한 몸매까지 뽐내며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기도.
또한, 차현정은 화보를 통해 감각적인 스타일링 방법을 알려주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자신이 입은 의상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물론, 악세서리 매치 방법,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팁까지 전해주며 보는 재미와 함께 유용한 정보까지 선사하고 있다.
이렇게 차현정이 청순발랄 봄의 여신으로 변신하는 한편, 사랑스러운 봄 패션 제안까지 선보인 sidusHQ의 온라인 매거진 4월호에는 책 <피부미남 프로젝트>를 발간한 송중기의 영상 메시지와 대한민국 대표 스타 부부 이봉원-박미선의 행복한 화보, 장혁-현우-이수혁의 명품 복근 공개 및 몸매 관리 비법, 스타들을 향한 팬들의 응원 이벤트 현장, <파스타> ‘귀여운 요리사’ 현우의 특별한 봄소풍 도시락 만들기 등을 소개한다.
한편 2005년 케이블 채널 m.net의 <와이드 연예뉴스> MC로 데뷔한 차현정은 <레모나>, <롯데리아>,
앞서 드라마 <쾌도홍길동>에서 조선 최고 미모의 도적 ‘정말녀’ 역을 맡아 ‘요염한 카리스마’를 아낌없이 발휘하며 호평을 받는가 하면, 영화 <오감도>에서는 장혁이 첫 눈에 반하는 큐레이터로 변신하며 눈길을 모았던 차현정은 최근 드라마 <산부인과>에서 ‘매력적인 미소의 ‘쭉빵녀’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바 있다. (사진=싸이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