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NAUTICA 명동매장 오픈

바다를 주제로 하는 마린룩을 선보여왔던 아메리카 캐주얼 ‘노티카(NAUTICA)’가 명동에 재입성한다.

노티카 측은 “20~30대 초반을 주 타켓으로 삼아, ‘adventure(어드벤쳐), action(액션), classicism(클래식시즘)’ 3가지 요소를 디자인 키워드로 했다”며 “매장에서 진행하는 품목은 남성복·여성복·노티카진·액세서리 등을 토털로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노티카는 명동점 오픈 행사는 오는 5월 1일 진행한다. 이날 국내 연예인들이 방문해 오픈을 축하할 예정이며, 오후 5시부터는 남자100벌 여자100벌의 티셔츠를 방문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노티카는 '사인 스피닝' 퍼포먼스 등 을 통해 시민들에게 재미있는 볼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