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바이브 앨범, 공개 1시간 만에 수록곡 전곡 차트에 포진

바이브의 신보가 음원 공개 1시간 만에 네이버, 다음 등의 포털 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바이브의 정규 4집 앨범 의 모든 수록곡이 싸이월드, 멜론, 도시락, 다음 뮤직 등의 실시간 차트에 ‘다시 와주라’, ‘별이 빛나는 밤에’, ‘미친거니’를 위시하여 ‘I miss you so much’, ‘돌아갔다’, ‘동거’, ‘결혼했다고’, ‘좋은 오빠 동생으로만’, ‘옛사랑’, ‘숭례문’, ‘My star’ 등 전곡이 다 석권하여 4년 만에 새로운 앨범을 들고 돌아온 바이브에 대한 팬들의 변함없는 음악적 신뢰를 보여주었다.

앨범 유통사 엠넷미디어의 담당자는 "모니터링을 했을 때 어느 정도 반응이 있을 거라고는 예상을 했었지만 전 곡이 다 이렇게 좋은 반응을 보일 줄은 예상하지 못했다. 요즘은 한 곡, 많아야 두, 세곡이 인기를 얻는데 비해 바이브의 앨범은 인트로나 스킷까지도 차트에 올라 온 건 유래가 없었다. 오프라인에서도 반응이 좋아 주말 안에 선주문 수량이 다 소진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바이브의 음악을 들은 많은 팬들은 실시간으로 ‘전주만 듣고도 소름 돋았다’, ‘지난 4년은 행복을 얻기 위한 기다림이었다’, ‘이별을 안 했는데도 노래만 듣고 있어도 너무 먹먹하다’, ‘어떤 곡이 타이틀인지 모르겠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바이브의 컴백을 축하해주었다.

이지아의 눈물연기가 돋보인 '다시 와주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바이브는 내달 18일, 19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열릴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를 위해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최근 체력 관리에 돌입하는 등 공연 준비를 우선으로 4집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