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복앤복 에너지드링크 ‘DASH’ 선보여

세계 최초로 복어와 헛개나무열매추출성분을 활용하여 발명특허 및 09년 12월 대한민국 발명특허대전에서 식음료 분야에서 유일하게 동상을 수상한 숙취해소음료(‘복앤복’) 전문기업인 주식회사 복앤복(대표 : 이상길)은 졸음방지, 에너지충전, 피로회복을 돕는 에너지드링크 ‘대쉬’를 선보인다.
 

‘대쉬’는 지난해 11월과 12월 코엑스에서 개최된 서울국제식품산업전과 대한민국발명특허대전에서 선을 보여 많은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대쉬’는 세계 10대 디자인회자인 이노 디자인(대표 : 김영세)에서 디자인을 진행했으며, 주원료는 브라질산 천연 과라나추출분말에 헛개나무열매, 흑마늘, 오미자, 복분자, 구기자, 산수유, 매실 등의 농축액, 아티초크, B-VITAMINS(B2, B6, B12) 등의 원료를 사용하여 전 세계 어떠한 에너지드링크와 비교하여도 우위를 나타낼 수 있는 진정한 에너지드링크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대쉬’는 현재 전 세계 에너지드링크시장을 석권하고 있는 ‘레드불’에 필적할 수 있는 단 하나의 상품임을 자부하고 있다.
‘대쉬’는 장거리운전에 필요한 졸음방지기능과 에너지 및 활력충전에 효과적으로, 원료 중 헛개나무추출물은 다 아는바와 같이 식약청에서도 인정한 피로에 지친 간을 보호하는데 탁월하며, 과라나의 천연카페인은 정신을 상쾌하고 맑게 해주어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천연열대열매이다.

한편 금년에는 다양한 기능성 에너지드링크들이 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이미 해외에서 수입 판매하는 제품들도 몇몇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카페인에 대한 제한이 많은 한국 실정의 영향으로 다양한 제품들이 수입되지 못하고 있다. 따라서  국내에서 인정된 제품들이 선을 보일 예정이다. 

향후 에너지드링크시장은 다른 음료 못지않게 시장이 커질 것으로 예상되며 ㈜복앤복의 ‘대쉬’가 출시됨과 동시에 리딩 제품으로써의 면모를 갖출 것이다.

‘대쉬’는 내수시장에서는 일반유통보다 먼저 국내 제일의 스크린골프장(전국 3000여개 점포) ‘골프존네트웍스’에 납품 계약이 성사되어 전국 스크린골프장 ‘골프존’에서 골퍼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며 빠른 시일 내에 국내 편의점 및 고속도로, 각 유통처에 판매를 이룰 것이다.


내수시장은 물론 이미 케냐와 수출계약을 체결하였고, 불가리아와 수출 MOU를 체결한 상태이며 캐나다, 미국, 태국, 중국 등 우리나라보다 에너지드링크가 널리 공급된 나라와도 활발하게 수출을  협의 중이며  이미 상표출원도 진행된 상태이다.


향후에는 진일보한 에너지샷 제품도  선보일 예정인데 이 제품은 성인용 에너지 드링크로써 기분을 좋게 해주며 정신을 맑게 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250ml 캔 소비자가 2,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