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노스페이스, ‘박영석 대장과 함께하는 희망찾기 등반대회’ 성황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주최하고 인비스타코리아가 협찬한 ‘박영석 대장과 함께하는 희망찾기 등반대회’ 가 지난 20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장애 아동들에게 꿈과 용기를 심어 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골드윈코리아 성기학 대표를 비롯해 김철주 전무, 정상욱 상무 등 회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1200여명이 넘는 일반인이 모여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됐다. 

20일 오전 8시에 시작된 이번 등반대회는 북한산 정릉에서 출발해 보국문을 거쳐 북한산성주능선을 따라 대성문까지 오른 후 다시 정릉으로 하산하는 총 6km 코스로 진행되었다. 참가자들은 시종일관 질서 있게 산행에 참여했으며, 산에 방치된 쓰레기를 치우는 자연보호 활동도 진행됐다.

매년 장애 아동들과 함께 등반을 해온 박영석 대장은 12명의 장애 아동들의 등반을 격려하기 위해 손을 잡고 함께 산을 올랐으며 무사히 등반을 마칠 수 있도록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박 대장은 “장애 아동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해 이번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희망 찾기 등반 대회에 참석한 모든 분도 평소에 장애 아동들을 위해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한편, 등반을 마친 후 주최사인 골드윈코리아는 참가비 전액과 소정의 기금을 장애 아동들을 위해 전액 기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