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 대표 강현구)은 28일, 기존 명품화장품 매장을 고객중심으로 전면 개편하고 새 단장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다 명품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타 쇼핑몰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유일무이한 기획세트 구성으로 명품화장품 마니아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롯데닷컴은 이번 개편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걸음 더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매장의 중심이 ‘상품’에서 ‘고객’으로 옮겨갔다는 점이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뷰티고수가 직접 쓴 현장의 소리를 제일 앞 단에 노출시켰다. 고객이 두 손 들어 칭찬한 최강구성 패키지 ‘투 썸즈 업(Two Thumbs Up)’ 코너에서는 이 상품이 왜 최고인지에 대해 깐깐한 뷰티고수의 한마디를 참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뷰티이벤트&스토리 ‘올 댓 뷰티(All That Beauty)’ 코너에서는 뷰티고수가 즐길만한 다채로운 컨텐츠가 펼쳐진다. 여기에 고수의 소중한 뷰티노하우를 그대로 접할 수 있는 ‘올댓뷰티 시크릿 게시판’에서는 끈적한 여름, 얼굴의 피지를 잡아주는 ‘파우치 속 잇(it) 아이템’과 요즘 같은 바캉스 시즌에 필수적인 바디슬리밍 제품 중 1인자를 가리는 댓글이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