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예술창작 아카데미 CAPA는 2011년도 예술고 및 예술대학(이하 예고, 예대) 진학을 목표로 한 학생들을 위해 '예고·예대 입시반'과 '방송 연기반'을 개설, 오는 9월 초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
'예고·예대 입시반'은 연기와 보컬, 댄스 등 입시에 필요한 실기 및 작품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주 3회 진행된다. 각 과목별로 기초 이론 및 테크닉부터 실습 과정까지 단계적으로 커리큘럼이 구성돼 있다. 본 과정은 CAPA의 뮤지컬과 이종문 교수와 실용무용과 황태연 교수, 뮤지컬 보컬 강수진 강사가 직접 지도한다.
'방송 연기반'은 매주 1회 방송, 광고, 영화 등 매체 특성에 맞는 다양한 연기를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는 특강 프로그램이다. 작품 속 인물에 대한 성격 분석부터 장면 연출까지 연기의 적응력을 키우고, 표현력을 극대화시키기 위한 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매월 카메라 수업을 통한 연기 점검 및 현장 경험이 풍부한 전문 교수가 직접 평가와 조언을 해준다. 이외에도 연예인을 지망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각종 오디션 정보 및 업계소식을 발빠르게 제공한다.
이번 특강 프로그램은 학년과 연령 제한 없이 선착순으로 모집되며, 모든 수업은 학생별 전담 교수 및 강사가 배치돼 소수 정원제로 운영된다. 수강생 모집일정은 '예고·예대 입시반'은 9월 6일, ‘방송 연기반’은 9월 4일 개강일 전까지 신청하면 된다.
한편, CAPA(Corea Academy of Performing Arts)는 설립 2년 만에 우리나라 최고의 연예예술특성화교육고로 자리 잡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교장 이현만)의 핵심 인력이 설립한 성인 대상의 공연예술교육기관으로 댄스 스포츠, 요가, 에어로빅 등의 사회체육과정, 향후 뮤지컬 배우로서 활동 가능한 뮤지컬과정, 힙합, 재즈댄스, 현대무용 등 전문 댄서 교육을 실시하는 실용무용과정, 메이크업에서 네일아트, 패션 코디까지 실무 교육 중심인 미용예술과정 등 총 4개 전공분야로 구성돼 있다.
문의전화:02-546-93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