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추석선물, 유기농 베이비 세트 40% 할인

친환경세제 직수입쇼핑몰 클린모아(www.cleanmore.co.kr)에서 추석 선물 세트로 유기농 베이비 세제와 폼타입 클렌징 헤어&바디 비누, 로션을 묶은 유기농 베이비세트를 내놓고 판매를 시작했다.

유기농 베이비세트는 프랑스 최대의 유기농 회사인 꽁드와 데 리의 브랜드 ‘코스리스’ 베이비 클렌징 폼 헤어&바디와 베이비 로션, ‘E.D.L’의 베이비 액상세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낱개 판매보다 40% 저렴한 가격에 비싼 유기농 제품을 값싸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선물세트 구입시 코스리스 유기농 핸드워시 300ml 정품을 증정해 총 4종의 상품을 함께 선물세트 상자에 묶어 무료배송한다.

코스리스의 베이비 클렌징 폼은 비터오렌지꽃수가 주성분으로 민감한 아기 피부에 염증이 일어나는 것을 막으며 거품형태로 되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고 목욕시 아기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

쉐어버터를 함유한 베이비로션은 보습력이 뛰어나 건조함을 막고 아토피 증상을 가라앉힌다. 또한 피부트러블, 기저기발진에도 효과가 있다.

E.D.L의 베이비 액상세제는 카모마일 추출액을 함유하고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알러지의 위험을 최소화 하였다.

코스리스와 E.D.L은 모두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약한 피부를 가진 아기들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추석선물세트는 한정수량으로 17일까지만 판매예정이며 가격은 64,2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