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니모리 화장품(대표 김중천)이 국내산 달팽이의 점액 여과물을 무려 70% 함유한 달팽이 크림 ‘인텐스 리페어 라이브 스네일 크림’을 선보였다.
예로부터 동서양을 막론하고 피부 재생에 우수한 효과를 보인다는 달팽이 점액질이 주성분인 피부 재생 고영양 크림이다.
‘인텐스 리페어 라이브 스네일 크림’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정제수에 희석시킨 달팽이 수를 함유한 여타 제품들과는 달리,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방부제 처리된 수입산이 아니라, 청정지역에서 자란 국내산 성분을 함유했다.
피부 재생 작용을 촉진하는 비단풀 추출 및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을 함유했으며, 사막 자생 식물 뿌리에서 추출한 식물성 보습성분인 모이스트24가 피부에 균형있는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는 등 다양한 피부 노화의 원인을 해결해준다.
토니모리는 달팽이 크림 구매 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달팽이 아이크림 ‘인텐스 리페어 라이브스네일 아이크림’을 무료로 증정한다. 크림과 동일하게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70% 이상 함유되었으며, 눈가 주름 및 다크서클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주름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콜라겐 및 엘라스틴의 합성률을 높여 피부 굴곡을 자연스럽게 커버하여 주름 없이 매끄러운 눈가 피부로 가꿔준다.
‘인텐스 리페어 라이브 스네일 크림’은 전국 토니모리 오프라인 매장 및 토니모리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