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 전화번호안내 서비스와 QOOK&SHOW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케이티스는 10월 6일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가 주관하는 ‘2010 한국 고객센터 기술경영 컨퍼런스’에서 콜센터 CEO상을 수상했다.
‘2010 한국고객센터 기술경영 컨퍼런스’는 국내외 콜센터 혁신 활동의 최신 동향과 인력난 해소를 위한 운영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콜센터 산업 전반적인 기술혁신을 이루기 위해 지식경제부와 광주광역시 등에서 후원하는 행사로 콜센터 운영·경영 혁신 전반에 걸친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한국 콜센터 CEO상을 수상받은 케이티스는 대한민국 최고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 다시 한 번 공인을 받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날 노태석 대표이사를 대리하여 수상한 심현수 CB부문장은 “다가올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의 미래를 이끌어가는 리더로서 ktis의 위상이 제고되어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날 전문가들의 주제 발표 중 콜센터 기술혁신, 아웃소싱 Session에서는 케이티스 이득주 이사의 ‘의료기관의 CRM강화-통합콜센터 구축사례’란 주제의 강연이 이어졌으며 케이티스의 의료기관 콜센터 운영 경험과 노하우를 전달하여 참석자의 호평을 받았다.
![대출](https://images.jkn.co.kr/data/images/full/973872/image.jpg?w=60&h=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