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똑똑한 연말 선물, 오르비스 모공케어 기프트 세트

연말을 맞아 잦은 연말 모임과 겨울 스포츠 활동 등으로 갈수록 거칠어지는 피부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을 위해 일본 화장품전문업체 오르비스(ORBIS)에서 포어존 컨트롤 에센스와 스무즈 매트 베이스의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겨울철에는 피부가 필요로 하는 충분한 양의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힘들어, 피부결이 푸석푸석해지고 눈치채지 못하는 새에 모공이 점점 늘어지고 커질 수 있다. 모공이 커지면 피부가 전체적으로 칙칙하고 거칠어 보여 좋지 않은 인상을 만들고, 메이크업이 잘 먹지 않으며 또한 웬만한 가벼운 메이크업으로는 커버하기가 힘드므로 집중케어가 꼭 필요한 부분이다.

포어존 컨트롤 에센스는 넓어지는 모공을 집중 케어해 주는 모공 전용 에센스로 3가지 식물성 원액(월도잎, 오이풀, 율무)이 모공 속 깊숙이 침투하여 콜라겐의 합성을 촉진하고 피부 탄력을 높이는 작용을 해 늘어진 모공을 마치 아기 모공처럼 팽팽하게 조여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스무즈 매트 베이스는 울퉁불퉁한 모공을 메이크업으로 감쪽같이 감추고 싶다면 빛을 난반사하는 작용으로 효과적인 커버력을 보여준다. 프리즘 컬러 파우더가 모공이 눈에 띄게 되는 원인인 그림자를 난반사해 베일을 씌운 듯 매끄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오르비스 모공케어 기프트 세트는 무료주문전화(080-301-5252)나 기프트 세트 전용 사이트(www.orbis.co.kr/gift.php)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