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는 5월 28일까지 전국 주요 도시에서 몸매관리 기능화 쉐이프업스를 신고 체험해 볼 수 있는 '예쁜 몸매 쉐이프 프로젝트(Shape Project)'를 실시한다.
고객들이 직접 쉐이프업스를 신어 보고 체험할 수 기회를 마련해 주는 예쁜 몸매 쉐이프 프로젝트의 가장 큰 특징은 나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신발을 찾는 것이다.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쉐이프업스를 추천해 주어 보다 운동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오랜 시간을 걷거나 서 있는 이들, 평소 운동을 즐기지 않고 게으르지만 운동은 하고 싶은 이들, 워킹 보다는 러닝을 선호하는 이들, 둘레길과 같은 가벼운 산행을 즐기면서도 몸매관리를 하고 싶은 이들 등 다양한 니즈를 가진 젊은 층을 공략해 이에 맞는 쉐이프업스 매트릭스를 추천해준다.
이번 예쁜 몸매 쉐이프 프로젝트는 몸매관리에 관심이 많은 젊은 2·30대를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지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압구정, 동대문, 이태원 등 서울 주요 도시를 비롯해 대구, 부산, 대전 등 지방 대도시를 찾아간다.
행사 기간 중에는 특별히 간고등어 코치로 유명한 최성조 트레이너의 몸매관리 비법을 공개하는 'Shape Ups Class'가 4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예쁜 다리 만들기>, <꿀복근 만들기>, , <탄력 있는 엉덩이 만들기> 등 최성조 코치만의 몸매관리 노하우를 전격 공개하며 직접 배워볼 수 있는 쉐이프업스 클래스는 스케쳐스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30명을 선발해 클래스로 초대해 최성조 코치에게 1대 1로 몸매관리 코치를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LS네트웍스 스케쳐스 사업부 이승훈 팀장은 "올해부터는 스케쳐스의 쉐이프업스가 다양한 라인업으로 고객들을 찾아가는데 단순히 워킹화, 러닝화를 사게 하는 것 보다도 직접 본인이 체험에 보고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쉐이프업스를 찾게 해주는 것이 이번 '예쁜 몸매 쉐이프 프로젝트’의 기획 의도다”라며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최적의 쉐이프업스를 추천해주면서도 최성조 코치의 몸매관리 팁까지 얻을 수 있는 이번 체험행사는 그야말로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