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카페베네, 4월 한 달 간 '유럽 커피문화탐험대' 모집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커피전문점 카페베네가 내일여행과 함께 '유럽 커피문화탐험대'를 모집한다.

만 18세 이상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카페베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또 내일여행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접수가 가능하다.

카페베네 김동한 마케팅 과장은 “카페베네의 커피문화탐험대는 프랑스와 벨기에를 직접 방문해 유럽의 카페문화를 체험할 계획”이라면서 “평소 커피와 카페문화에 관심이 있었다면 유럽 정통 커피문화를 그대로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선정된 고객들에게는 유럽탐방 미션이 주어짐으로써 의미있는 여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1차 합격자는 오는 5월 16일에 카페베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1차 합격자를 대상으로 5월 21일에 2차 면접을 진행한다. 2차 면접 결과에 따라 5월 25일에 최종 선발자가 결정된다.

현재 카페베네 유럽 커피문화탐험대의 구체적인 인원은 정해지지 않은 상태이며, 향후 정확한 탐험대 규모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카페베네는 오는 6월 8일부터 18일까지 프랑스와 벨기에로 유럽 커피문화탐험대를 파견할 계획이다.

카페베네는 유럽 커피문화탐험대 이전에 해외청년봉사 프로그램인 청년봉사단 1,2기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