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어린이날 선물? 영국 명품 어린이 선글라스 ‘주벅’



5월이 며칠 남지 않았다. 갑자기 고민이 된다. 5월 5일 어린이날 선물 때문. 각양 각색의 선물들이 쏟아져 나오지만 정말 아이들을 위한 선물이 어떤 것인지 고르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영국 명품 브랜드 ‘주벅’(www.zoobuck.co.kr)에서는 유아 및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디자인의 선물용 어린이 선글라스를 선보이는데, 최근 높아진 자외선 지수로 인해 아이들 눈 건강이 걱정되는 상황에서 ‘주벅’의 런칭은 자녀들을 아끼는 부모들에게 좋은 소식이 되고 있다.

어린이날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꼽히는 ‘주벅’. 이 제품의 국내 유통을 돕고 있는 리젠시아시아(주) 고종태 대표는 “보통 선글라스 하면 어른들의 전유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아이들 선글라스의 경우, 보호 기능이 없는 장난감 수준의 선글라스만 떠올리는데 이것은 잘못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아직 시력이 안정화되지 않은 어린이일수록 자외선으로부터 쉽게 각막에 화상을 입거나 시력감퇴가 되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선글라스는 오히려 아이들에게 더 필요한 아이템이기 때문에 다가오는 어린이날 선물로 더 없이 좋은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주벅’이 디자인과 더불어 아이들의 눈을 보호하는 기능도 뛰어나다는 것. 자녀들이나 조카 선물로 생각해 볼 만 하다.

문의 02-3414-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