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사랑을 믿어요 황우슬혜 원피스와 패션 스타일 추천!

 

 

최근 인기 드라마의 경우, 드라마 자체의 인기 뿐 아니라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세련된 패션스타일 역시 화제가 되는 경우가 많다.

특히나 여주인공들의 스타일은 드라마 방영과 함께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이슈가 된다. 패션 피플들도 드라마 속 연예인스타일을 분석해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해내고 있을 정도다.

최근에는 주말드라마 ‘사랑을 믿어요’에서 최윤희 역을 맡은 황우슬혜 스타일이 20대와 30대 여성들의 시선을 끈다.

드라마에서‘교사’ 최윤희 역을 멋지게 소화해내고 있는 황우슬혜는 교사라는 직업만큼 차분하고 세련된 오피스룩 스타일 패션을 보여주고 있다.

그녀가 가장 많이 활용하는 아이템은 재킷과 원피스로 많은 이들이 찾는 단골 메뉴가 됐다.

극중 황우슬혜가 선보인 맥시 원피스인 송 플리츠 원피스는 차르르 떨어지는 쉬폰 소재의 주름치마로 여성스러움을 더해준다. 민소매로 한여름에도 입기 좋으며 얇은 가디건을 덧 입어도 좋다.

요즘같이 더운 여름에는 여름 원피스 또는 블라우스와 스커트로 청순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좋다. ‘사랑을 믿어요’의 황우슬혜 원피스와 패션스타일을 제공하는 여성의류쇼핑몰 ‘에지바이소울’(대표 황서영)은 현재 드라마의 인기와 더불어 방문자들이 늘고 있다. 

시크하면서 세련된 느낌에 롱한 기장이 돋보이며 부드러운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에지바이소울’의 송 플리츠 원피스는 최고의 사랑 공효진 맥시 롱 원피스로도 알려져 주문이 폭주할 만큼의 인기를 얻었으며 현재는 황우슬혜 원피스 스타일로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이번 여름, 인기 드라마 속 여주인공이 보여주는 연예인 스타일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