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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에게 스마트폰을 활용해 방문 예정 시간을 문자로 미리 알려주며, 부재 시에도 확인 문자를 발송해 준다. 현장에서 다른 제품도 A/S를 바로 접수할 있으며, 블루투스 단말기로 카드 결제 및 현금영수증 발급 등을 처리할 수 있어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A/S 요원들은 서비스 제품 및 부품을 바코드 스캔으로 간편하게 입력할 수 있으며, 재고 조회 및 부품 청구도 현장에서 할 수 있어 업무의 효율성이 높아졌다. 이 밖에도 제품 정보 검색을 통해 관련자료 등을 볼 수 있어 서비스 품질이 향상되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업계 최초 스마트 애프터서비스 실시로 고객 만족도와 업무 효율성 모두 한 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경쟁사보다 앞선 서비스로 고객이 린나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꾸준한 만족과 감동을 느끼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린나이코리아는 업계 유일의 본사 직영 A/S 제공, 업계 최초 가정용 보일러의 무상보증기간 3년으로 연장, 업계 유일 동절기 24시간 서비스, 업계 최초 콜 센터 구축 등 최고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사진=린나이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