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수엑스포 고객 초청 이벤트 |
현대차는 전시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여수엑스포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까지 현대차 전시장을 방문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6천명의 고객에게 '엑스포 투어 패키지'를 증정한다.
'엑스포 투어 패키지'는 ▲엑스포 무료입장권(2매), 현대차그룹 홍보관 패스트 패스권(일반 관람객보다 우선 입장할 수 있는 입장권), 현대차 구입 20만원 할인쿠폰으로 구성되는 '현대가족 패키지', ▲쏘나타 하이브리드 1박2일 렌탈권이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 ▲각종 엑스포 공연 무료 관람권이 포함된 'VIP 패키지' 등 3가지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현대차 전시장을 직접 방문해 현장에서 응모권을 작성하거나 방문 후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7월까지 매월 첫 째주 금요일마다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또한 캠핑용품 전문기업인 '코베아', '네이버 지식쇼핑'과 함께 4~5월 현대차 출고 및 보유 고객 등 200가족(총 800명)을 대상으로 '여수엑스포 개최 기념 오토캠핑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4~5월 중 현대차를 구매하거나 현대차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월 26일부터 6월 17일까지 4주간 차수별 50가족(200명)씩 총 200가족(800명)을 여수 돌산도 캠핑장에 초청해 텐트, 테이블, 코펠, 버너 등 캠핑용품을 무상으로 대여하는 등 1박 2일간의 오토캠핑을 지원한다.
특히 행사 기간 중 캠핑장에 신형 싼타페 1대를 전시하고 각종 레크리에이션 활동, 캠핑 스쿨 등 고객 참여형 행사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여수엑스포 관람권(1가족당 4매)을 증정해 많은 고객들이 여수엑스포를 관람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사회공헌활동 및 여수엑스포 후원의 일환으로 평소 문화생활을 영위하기 어려운 소외계층 아동 1000명을 초청해 1박 2일간의 여수엑스포 관람을 지원하고 기념품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지난 3월 시작한 현대차의 소년소녀가장 성장지원 프로그램 '드림투게더 멘토링 캠페인'에 참여하는 학생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연계된 소외계층 아동 등 총 1000명(인솔자 100명 별도)을 대상으로 6월 5일과 19일 2차수로 나눠 진행된다.
이외에도 4~6월에 현대차를 재구매하는 고객 1200명(1인 4매, 300명)과 엑센트, 쏘나타, 투싼ix 구매고객 4500명(1인 2매, 2250명) 등 총 5700명의 고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엑스포 무료 관람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계층, 다양한 고객들을 여수엑스포에 초청해 행사의 흥행을 지원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2012 여수세계박람회는 전 세계에 한국의 위상을 다시 한 번 드높일 수 있는 국가적 행사이다"며 "현대차는 공식 글로벌 파트너로써 다양한 방법을 통해 여수엑스포를 명실상부 '모든 국민이 함께하는 글로벌 페스티벌'로 만드는 데 기여하고 현대차 브랜드 알리기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여수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서 정몽구 회장이 직접 준비 현장을 방문하고 입장권 20만장을 구입하는 등 그룹차원의 전폭적인 지원을 하고 있으며, 추후 지속적으로 여수엑스포와 연계한 이벤트를 진행해 총 7만1천여명의 고객들에게 여수엑스포 관람을 지원해 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