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트레이드증권, 20일부터 주식실전매매·HTS교육

[재경일보 김동렬 기자] 이트레이드증권이 오는 20일부터 전업투자자들을 위한 주식실전매매 및 HTS 교육을 실시한다.

모든 고객에게 온·오프라인 증권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9월 오픈한 이트레이드증권 증권교육센터는 다양한 교육 컨텐츠와 수준별 맞춤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달에는 유망종목, 실전매매, HTS교육, ETF거래, 랩상품 등 다양한 상품의 강좌를 준비했다.
 
오는 20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전업투자자를 위한 주식실전매매 교육(접수정원 50명)을 진행한다. 또한 22~23일에는 HTS를 처음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HTS 사용법·활용팁에 관한 초급과정(접수정원 30명)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서울 여의도 사학연금회관 10층에서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HTS 및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 가능하며, 교육 참가자중 현장에서 계좌를 개설하는 선착순 30명에게 SK상품권(1만원)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교육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확인 및 참가신청은 글로벌 통합 HTS 씽큐(xingQ)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 증권교육센터(http://bit.ly/RfpHpC)에서 가능하며 고객만족센터(1588-2428, 1544-2428)를 통해서도 문의 및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