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우리투자증권 '공모 DLS 1위 기념 감사이벤트'

[재경일보 김동렬 기자] 우리투자증권이 내달 2일까지 '공모 DLS 1위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투자자들의 DLS에 대한 투자열기와 공모 DLS 발행 1위에 대한 고객 감사의 의미로 공모 DLS에 1억원 이상 가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최근 발행한 WTI(서부텍사스산중질유)·브렌트유 기초자산의 DLS는 2주 연속 모집금액 100억원을 초과했다. 이는 미국에서 시행한 3분기 양적완화 이후 인플레이션 헤지를 위해 금·은, 유가 등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DLS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투자증권은 2011년도부터 이어온 공모 DLS 발행실적 1위 기록을 2012년 10월 현재까지 이어오면서 공모 DLS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2012년도 10월 현재까지 5600억원 규모의 공모 DLS 발행 실적을 기록하고 있으며, 지난 8월에는 증권사 최초로 DLS 1000호를 돌파하기도 했다.

우리투자증권 마케팅부 정병석 부장은 "최근 DLS 투자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향후에도 더 많은 고객이 좋은 상품과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사은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와 함께 지난 2012년 8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절세투자백서 고객사은행사'에도 해당되는 DLS 가입 고객에게는 고급 샴푸 등을 중복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