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라디 신곡 ‘오랜만이죠’, “오랜만에 만나는 좋은 음악” 호평

라디의 신곡 ‘오랜만이죠’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바로 어제인 5일,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라디의 신곡 ‘오랜만이죠’는 공개 직후 실시간 차트에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오랜만이죠’는 헤어진 연인과 우연이 마주치는 재회의 순간을 그린 곡으로, 슈퍼스타 K 출신의 신지수가 피쳐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라디 특유의 감성으로 재회하는 순간의 변화되는 감정들을 섬세하게 표현한 가사와 아련한 멜로디는 리스너들의 공감을 얻으며 호평을 얻고 있다.
 
라디의 ‘오랜만이죠’를 감상한 팬들은 “역시 라디의 노래는 믿고 들을 수 있다. 이번 노래도 실망시키지 않는다.”, “노래 제목처럼 오랜만에 좋은 음악을 듣게 되서 즐겁다.”, “최고의 보컬리스트이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이번 신곡은 새 앨범 발매에 앞서 발표된 디지털 싱글로 앞으로 나올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 또한 고조되고 있다.
 
라디의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신곡에 대해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린다. 오래 기다려주셨던 만큼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곧 팬들께 인사드릴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라디의 신곡 ‘오랜만이죠’는 멜론, 올레뮤직, 엠넷닷컴, 소리바다, 벅스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