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아무리 젊은 여성이라도 주름을 제대로 관리 하지 못하면 본인의 실제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여성이라면 누구나 좀 더 탄력 있고 피부를 갖기 위해 기능성 화장품을 바르고 보톡스 시술을 받는 등 주름 개선 관리에 힘쓰고 있다.
그렇다면 이러한 얼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뷰티 아이템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자
•지긋지긋한 눈주름이여, 이제는 안녕
연예인의 예쁜 눈웃음을 닮고 싶어서 무작정 따라하다가 생겨버린 눈주름, 물론 눈웃음을 짓는 것은 정말 매력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부분이다.
하지만 눈 주위의 피부는 다른 부위에 비해 매우 얇고 부드럽기 때문에 쉽게 자극을 받는다.
또한 눈웃음 등의 눈가 근육 움직임으로 주름이 더욱 깊어질 수 있으니 매일 아침 저녁으로 적은 양이라도 아이크림을 꾸준히 발라주자.
에스테틱 스킨케어 브랜드 ‘올앤비(ALL&B)’의 ‘수분+아이크림’은 크림 하나로 수분, 영양, 아이크림 역할까지 가능한 기능성 크림으로, 주름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으며 끈적임 없는 수분 공급으로 피부를 보습력있고 탄력 있게 바꾸어 준다.
또한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화이트&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다. 매일 세안 후 기초 스킨 사용 뒤 아이크림 단계에 발라주고, 외출시 샘플통에 담아 눈 밑 또는 건조한 부위에 덧발라주면 건조한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된다.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비알티씨(BRTC)’의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는 칙칙한 잡티와 눈가 그늘 부위에 집중 화이트닝을 위한 비타민 14.5% 농축 스팟 밤이다.
또한 밤 타입의 제형이라 우수한 보습력을 통해 장시간동안 피부 보습 유지에 도움을 주며, 자일리톨이 듬뿍 담겨 시원함을 더해준다.
•세월의 흔적을 비켜 가기 가장 힘들다는 목주름이여, 이제 목주름 관리로 젊음을 유지하자!
목주름으로 나이를 알 수 있다는 말이 있듯이 목은 다른 곳에 비해 피부가 얇아 노화가 빠르게 진행된다.
또한 목 부위는 화장으로 주름을 감추기도 힘들기 때문에 노안의 대표적인 특징으로 여겨지고 있다.
목주름 예방를 위해 아이크림이나 수분크림을 목에 발라주는 것도 효과가 있지만, 고가의 제품들을 매번 목에 발라주기엔 아까우니 목 주름 개선 전용 크림을 이용하여 꾸준히 관리해 주자.
‘오르비스’의 ‘넥 케어 에센스’는 보습효과가 뛰어난 월도잎 추출물이 목선에 촉촉하고 탱탱한 탄력을 부여하고,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는 진주단백 추출물과 호호바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촉촉함과 함께 화사하게 빛나는 윤기를 부여한다.
또한 유분이 없는 오일컷이라 끈적임 없이 산뜻하여 외출 전, 옷 입기 직전에 발라도 좋다.
‘아이오페’의 ‘플랜트 스템셀 리프팅 넥크림’은 쳐지고 주름진 목 피부를 탄탄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롤링 마사지 기능의 넥 크림이다.
식물 줄기세포 성분으로 피부 노화를 케어하여 피부 안티에이징 능력을 강화하며, 아이오페만의 세콰이어 스템셀 성분과 완두콩 추출물에서 얻은 식물성 펩타이드 복합체가 목피부의 탄력을 회복시켜준다.
또한 사용 시 끈적이지 않으며 부드러운 보습막이 피부 수분을 잡아준다는 특징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