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쏘시에보떼, <씨트리 아트 스팀크림 2.0> 출시

자연을 담은 순한 화장품 브랜드 씨트리(대표 함지영, www.sociebeaute.com)가 특허 받은 고온 스팀유화 공법을 적용해 만든 초강력 보습크림 ‘씨트리 아트 스팀 크림(Seatree-art steam cream) 2.0’을 출시했다.

100시간에 달하는 강력한 보습력

‘씨트리 아트 스팀크림 2.0’은 4계절 내내 얼굴을 비롯한 바디 전체에 사용 가능한 보습케어 제품으로, 특허 받은 ‘고온 스팀유화 공법’으로 만들어져 흡수력이 빠르고 슈크림 같은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또한 수분함량을 조절하는 다양한 식물성분 처방과 함께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고로쇠수액,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아르간오일 등이 함유돼 100시간 동안 보습이 지속되는 등 더 강력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미백과 탄력 이중 기능성 인증

특히 ‘씨트리 아트 스팀크림 2.0’은 한국바이오산업 임상지원센터 임상실험 결과 탄력 개선 및 안면 리프팅 효과를 인증받은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식약청 고시 기능성 물질인 아데노신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및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노화방지와 보습에 좋은 쉐어버터•쌀겨오일•야자오일 등의 식물성 성분도 포함돼 탄력은 물론, 주름과 피부톤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이밖에도 에탄올, 합성색소, 유화제, 광물성오일 등 10가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10-FREE’ 제품으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수집욕을 불러일으키는 12가지 감각적인 디자인

또한 호주 출신의 세계적인 일러스트 작가 케이티 에드워드(Cate Edwards)의 오리지널 디자인을 필두로, 국내외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해 총 12가지 버전의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가벼운 알루미늄 재질의 용기는 어디서든 휴대가 가능하며, 빈 용기는 멋진 케이스로 활용 가능하다. 오리지널 디자인을 제외한 다른 제품은 각 5천개 씩 한정 판매된다.

쏘시에보떼 주진우 마케팅 팀장은 “봄철 환절기가 다가오면서 건조한 피부상태를 완화시켜 줄 수분관리가 필요하다”며 “’씨트리 아트 스팀크림 2.0’은 강력한 보습효과와 함께 탄력과 미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아티스트의 감성적 디자인이 가미돼 소장가치 또한 큰 화장품”이라고 전했다.

제품 가격은 19,000원(80g). 제품 문의: 1899-07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