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차, '수입차 비교 체험' 시승 이벤트 |
이번 행사는 지난해 3월 업계 최초로 수입차와의 비교 시승을 통해 고객들의 구입 결정에 도움을 주고자 현대차가 개설한 수입차 비교 시승 센터의 1주년을 기념, 7주 동안 14차수에 걸쳐 고객 21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이벤트이다.
현대차는 쏘나타를 비롯해 i30·벨로스터, 제네시스 등 현대차의 4개 주요 차종과 골프, 미니쿠퍼, 캠리, 벤츠E 클래스, BMW5 시리즈 등 독일 및 일본계 수입 브랜드의 대표적인 5개 차종을 선정, 고객들이 직접 2박 3일간 무상으로 시승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쏘나타-캠리, 벨로스터-미니쿠퍼, 제네시스-벤츠 E300 등 동급 차종끼리 매칭시켜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전국 9개 비교 시승 센터 별로 운영 가능한 차종을 확인 후 전화로 예약할 수 있으며, 마감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오픈한 수입차 비교 시승 센터를 통해 국내에서는 유례를 찾아볼 수 없을 정도의 적극적인 체험 마케팅을 선보였다"며 "고객을 국산차 쪽으로 유인하는 효과도 있지만 무엇보다도 현대차의 높아진 품질과 위상을 알리고 있다는 데에 더 큰 의미를 두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릎 담요와 PYL 프린팅이 부착된 머그컵 1세트(2개)를 기념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