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망화장품 홈쇼핑 영업부 김성욱 부장은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됐던 ‘맨즈 밤’이 남성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게 되어 롯데홈쇼핑에서도 런칭하게 되었다.”며, “런칭 특집으로 정품 가격에 휴대하기 편리한 스킨케어 세트와 체험분 샘플 파우치를 대량으로 증정,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는 모델 싸이가 제품 기획단계에서부터 완성까지 함께 참여한 프로젝트 브랜드로, 그 첫 번째 제품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 맨즈 밤’이 탄생하였다. 이 제품은 월드스타 싸이처럼 에너지 넘치는 남성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으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함과 동시에 피부톤까지 보정해주는 똑똑한 아이템. 사용 방법은 토너 다음 로션 단계에서 ‘콩알만큼’ 펌핑하여 양 ‘손가락’을 이용해 얇게 펴 바르면 되며, 티 나지 않게 자연스러운 보정효과를 부여한다.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 맨즈 밤’의 론칭 방송은 3월 23일 토요일, 오후 6시 45분부터 35분간 진행되며, ‘맨즈 밤’ 50ml 정품 2개 가격 46,000원에 폼클렌징 25ml, 미스트토너 25ml, 맨즈 밤 10ml로 구성된 ‘맨즈 키트’ 2세트와 ‘맨즈 밤’ 1ml 용량의 샘플 파우치 10개를 체험분으로 증정한다.
한편,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 맨즈 밤’은 출시 이후 선 주문만 10만개 돌파했으며, 싸이와 콜라보레이션한 에너지팩토리 라인은 출시 두달만에 37만개가 넘게 판매되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