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글로벌 트렌드 하이막스 15종 출시
건축장식자재기업인 LG하우시스(대표 오장수)가 인조대리석 하이막스(HI-MACS짋) 신제품을 출시하며 글로벌 인테리어소재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인조대리석 하이막스는 천연대리석 대비 우수한 가공성과 친환경성을 갖춰 독일 포르쉐 박물관, 중국 상하이 동방명주 타워 등 해외 유명 건축물에 활발히 적용되고 있는 LG하우시스의 대표적인 인테리어소재다.
하이막스는 아크릴계 수지에 무기물과 안료를 혼합하여 만든 고품격 인테리어 대리석으로, 주방이나 욕실 등 주거 공간에서부터 전시장 등 상업 공간, 예술가들의 작품에 이르기까지 쓰임이 다양하다.
이번에 선보인 하이막스 신제품은 단색인 솔리드(Solid) 시리즈 7종과 천연대리석 무늬의 마르모(Marmo) 시리즈 8종. 제품 디자인이 더욱 다양해지면서 폭넓은 인테리어 표현이 가능해졌다.
유럽시장 공략에 중점을 둔 솔리드 시리즈에는 와인, 올리브 색상 등 유럽현지의 최신 트렌드가 반영됐다. 또 마르모 시리즈에는 풍부한 색감과 역동적 디자인에서부터 은은한 패턴까지 추가됐다.
LG하우시스는 이번 신제품 디자인을 위해 다수의 해외 건축가 및 디자이너들과 인터뷰를 실시하고, 유럽 미국 중국 등 해외 주요 시장의 인테리어 트렌드를 조사하는 등 고객 관점에서 제품을 개발하는데 역점을 뒀다.
하이막스는 우수한 가공성 및 디자인 구현력, 다양한 색상과 고급스러운 표면 질감, 우수한 내구성으로 반영구적인 사용, 제품의 친환경성으로 미국의 NSF 위생인증과 독일의 LGA 위생인증을 획득한 것 등이 주요 특징이다.
서범석 기자 seo@imwoo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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