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쌍용차, '뉴 코란도 C' 고객 대상 캠핑 이벤트 |
쌍용차가 제휴 할부사인 우리파이낸셜과 함께 개최한 'Ssangyong Adventure: exciting RPM-사운드오브뮤직 캠프'는 추억과 공감을 테마로 지난 12~13일(토~일)과 19~20(토~일) 두 차례에 걸쳐 경기 양평군 설매재 자연휴양림과 충북 제천시 평산 오토캠핑장에서 각각 진행됐다.
지난 9월 말까지 '뉴 코란도 C'를 출고한 100가족, 총 400여명이 참가해 가을밤의 추억을 만들었다.
쌍용차 관계자는 대부분 90년대에 학창 시절과 청년기를 보낸 30~40대가 '뉴 코란도 C'의 주요 고객 층이라는 점에 착안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으며, 참가자들은 아웃도어에서 즐기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기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고 설명했다.
참가자들은 어린 시절 학교 앞에서 친구들과 함께 했던 달고나 만들기, 아케이드 게임 등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레트로 어드벤처, 어묵, 떡볶이 등 포장마차와 같은 분위기에서 먹거리를 즐기는 스위트 어드벤처에 큰 흥미와 관심을 보였고, 아이들도 부모님의 어린 시절 추억을 함께 경험해 보는 가족 간 소통의 기회도 가질 수 있었다.
![]() |
▲ 쌍용차, 사운드 오브 뮤직 캠프 |
이번 캠프에 참가한 이승환 씨(41세, 대구광역시)는 "춤과 음악을 좋아하는 조카를 위해 이번 캠프에 응모했는 데 기대했던 것보다 더욱 즐거웠고 특히 동년배 참가자들과 어린 시절 추억을 느낄 수 있어 행복했다"며 "친근하지만 색다른 주제로 레저 마니아는 물론이고 남녀노소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열어 주셔서 감사하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