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M, 쉐보레 브랜드 3분기 글로벌 판매 실적 |
GM 앨런 베이티 글로벌 쉐보레 수석 부사장은 "쉐보레는 고객을 위한 최고의 가치와 고객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최고의 제품 기술과 기능을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3분기에는 콜벳, 실버라도, 스파크 EV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을 유치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특히 GM은 쉐보레 브랜드의 높은 판매 실적을 바탕으로 올해 3분기 동안 글로벌 시장에서 240만대를 판매, 전년 동기 대비 5.5%의 판매 성장을 이어갔다.
GM은 3분기 동안 미국 시장에서 80만8000대, 미국, 유럽, 남아메리카 지역을 제외한 글로벌(GMIO; GM 해외사업부문) 시장에서 93만대를 판매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약 6.5%와 8.4% 판매가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