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신규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의 2020년 프로그램을 발표하고 상반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AMG 차량을 세계 최초 AMG 브랜드 적용 트랙인 AMG 스피드웨이(AMG SPEEDWAY)에서 경험하고 안전 운전 및 레이싱과 관련한 다양한 주행 기술을 쉽고 정확하게 배울 수 있도록 독일 메르세데스-AMG 본사에서 개발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드라이빙 교육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2018년 10월 국내에 런칭한 후 600여 명의 수료자를 배출했다.

2020년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기존 교육 회차를 늘리고 프로그램을 신설했다.

올 해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AMG 스타터(AMG STARTER)'는 2시간 동안 트랙 주행, 슬라럼을 배울 수 있는 입문 단계의 레이서를 위한 교육으로 구성됐다.

'AMG GT 익스피리언스(AMG GT EXPERIENCE)'는 'AMG 퍼포먼스(AMG PERFORMANCE)' 수료자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AMG GT' 차량의 최고 성능을 집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고성능 스포츠카 '메르세데스-AMG GT'와 'GT 63'으로 4시간 동안 차량 제어(언더 스티어/오버 스티어), 트랙 주행, 택시 드라이빙 경험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AMG 익스피리언스(AMG EXPERIENCE)', 'AMG 퍼포먼스(AMG PERFORMANCE)', 'AMG 어드밴스드(AMG ADVANCED)' 등 총 5단계로 구성된 교육이 제공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올 해 총 26회의 교육을 마련했으며 만 18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현재 상반기 교육 신청이 진행 중이며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사이트 내 ADA 티켓 페이지에서 접수가 가능하다.

참가비의 10%는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기부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2020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프로그램
▲2020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