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호남권생물자원관과 화성산업진흥원, 한국화학연구원, 한림대학교의료원, 서울신문사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라고 취업포털 커리어가 15일 밝혔다.
국립호남권생물자원관이 △사무지원(9명) △운전(2명) 분야서 공무직 직원을 채용한다. 사무지원 직무는 고졸 이상의 학력 소지자, 운전직은 1종 대형면허 소지자만 지원할 수 있다. 원서는 1월 27일(수) 15시까지 입사지원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화성산업진흥원이 △산업전략본부장(1명) △혁신전략팀장(1명) △빅데이터(2명) △정책연구(2명) △전산운영(1명) △기업지원총괄(1명) △기업지원(3명) △인사노무(1명) △재무회계(1명) △계약총무(1명)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이번 채용은 블라인드로 진행하며 응시연령, 성별, 거주지 제한은 없다. 대신 분야별 경력, 학력, 자격 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응시원서는 1월 19일(화) 11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화학연구원이 △화학소재 DB 구축(1명) △종합정보시스템 프로그램 운영 및 개발(1명) △바이오산업용 분리막 특성 평가 및 분석, 기기분석장비 운영(1명) △바이러스 제거용 분리막 특성평가 및 제조(1명) △고분자 가공 및 물성 장비 운영(2명)에서 1차 계약직을 공개 채용한다. 근무지는 대전이며 분야별로 상이한 계약 기간 및 학력 요건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서는 1월 25일(월) 18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림대학교의료원이 △일반행정(신입) △전산관리(신입/경력) 분야서 신입 및 경력 정규직 직원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교 졸업자 또는 21년 2월 졸업예정자에 해당한다. 근무처는 의료원 본부 및 산하병원으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입사지원서는 1월 27일(수)까지 채용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서울신문사가 △기자 △미디어경영 분야서 수습사원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졸업자 또는 2021년 2월 졸업예정자이자, 2019년 1월 13일 이후 기준 점수 이상의 어학 성적 보유자이다. 미디어경영직의 경우, 재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1월 20일(수)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채용] 채용]](http://images.jkn.co.kr/data/images/full/949035/image.jpg?w=5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