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니코리아는 13일부터 내달 22일까지 가족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동영상 UCC로 담아 응모하면 심사를 거쳐 소니 풀HD 핸디캠, 포토프린터 등의 선물을 증정하는 '사랑한다는 말 대신, 핸디캠' 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랑한다는 말 대신, 핸디캠' 봄 페스티벌은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가족이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동영상으로 간직하고 싶은 가족구매자에게 실속 있는 구매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응모방법은 가족에게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를 동영상 UCC로 제작해 응모하는 형식으로, 제작한 동영상 UCC를 개인 블로그나 개인 홈페이지에 올리고 소니스타일(www.sonystyle.co.kr)에 동영상을 촬영한 핸디캠 제품명과 해당 URL을 응모하면 된다.
응모된 동영상 UCC들은 소정의 심사를 거쳐 1등부터 5등까지 총 38명을 선정하게 되며, 소니 최신 풀HD 핸디캠 'HDR-XR520'을 비롯해 다채로운 선물이 제공된다.
또 이번 행사기간 동안 최신 인기 핸디캠 10종을 특별한 기회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핸디캠 10종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나들이 가방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그 밖에도 실용적인 액세서리를 패키지로 구성해 판매한다.
'사랑한다는 말 대신, 핸디캠' 봄 페스티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타일 홈페이지(www.sonysty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