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우일렉이 신제품 클라세 드럼세탁기 '드럼업Ⅱ(모델명:DWD-129RRP)'출시와 함께 지난 한달간 모집했던 체험단인 "클라쎄 프로 3기" 의 발대식을 가지고, 6월중순까지 홍보활동을 시작한다.
최종 5인으로 구성된 이번 ‘클라쎄 프로3기’는 지원자 가운데 주부들이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를 심사하여 선발된 이른바 '파워 블로거' 들로 구성됐다.
신제품 체험단인 '클라쎄 프로'는 지난해 드럼업 세탁기 출시와 함께 클라쎄 프로 1기 발대식을 갖고 출발했으며, 스탠드형 김치 냉장고 체험단 클라쎄 프로 2기를 거처 이번에 드럼업Ⅱ 체험단인 클라쎄 프로 3기로 활동을 시작한다.
이번 클라쎄 프로3기 체험단은 신제품 '드럼업Ⅱ' 세탁기를 8주간 사용하면서 대우일렉 홈페이지의 클라쎄 프로 코너 및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체험기를 작성하게 되며 온라인 활동은 물론 정기적인 오프라인 교류를 통해 체험단 상호간 제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며 프로슈머의 역할을 하게된다.
약 2달간 활동하게 될 체험단에게 대우일렉은 온·오프라인 활동비를 지원하며, 이번 체험단 미션을 완수한 블로거 전원에게 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대우일렉 국내영업본부장 장인상 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대우일렉의 연이은 히트작이 될 드럼업Ⅱ세탁기를 더 효과적으로 많은 주부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특히 칭찬 일색의 형식적 리뷰가 아니라 사용상 문제점 및 개선 방안들을 지적하고 수용함으로써 차기 모델 개발에도 적극 활용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클라쎄 드럼세탁기 드럼업Ⅱ는 기존 인체공학적 설계의 드럼업 제품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시켜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시킨 제품으로 세탁물에 맞는 최적량의 세제를 자동으로 투입하는 '스마트 세제 자동투입 시스템'과 운동화 세탁을 비롯, 업계 최초로 스타킹, 여성속옷, 손걸레 등의 빨래가 가능한 '스마트 세탁' 기능을 채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