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SK커뮤니케이션즈, 대한민국 웃음캠페인 '스마일 네이트' 오픈

'씨너스' 영화관과 포털사이트 '네이트'가 웃음을 주제로 공동기획한 공익 캠페인 사이트를 오픈하고 싸이월드, 메신저 네이트온을 통해 홍보활동에 나섰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공식 사이트 '스마일 네이트(smile.nate.com)'를 오픈하고 온라인을 통해 웃음 사진공모전, 웃음 영화제 등 다양한 네티즌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스마일 네이트' 사이트에서는 현재 스타들이 전하는 행복메시지를 감상할 수 있다.  슈퍼주니어의 강인, 임창정, 배우 김민정, 강혜정 등 스타급 연예인들의 웃는 사진과 희망 메시지를 담은 사인이 공개되고 있으며, 캠페인 기간동안 알렉스, 정려원, 정재영, 김승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스타들의 메시지가 계속해서 추가될 예정이다.
 
웃음 사진 공모전과 같은 네티즌 참여 코너도 마련됐다. 본인이나 가족, 연인, 친구의 행복한 순간을 담은 사진이나 웃음을 자아내는 사진을 응모하면 최고 300만원의 상금과 아이팟 터치 8G, DVD플레이어, 닌텐도DS,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응모는 다음달 29일까지 가능하다.

전국 씨너스 영화관 6개관에서 네티즌이 뽑은 국내외 코믹영화 50여 편을 상영하는 '웃음 영화제'가 개최될 예정이며, 웃음과 관련된 공연에 초대하는 '웃음 문화산책' 코너도 오픈 할 계획이다.
 
또한 내가 겪었던 일 또는 주변에서 일어났던 일 가운데 재미난 이야기를 자유롭게 올리고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된 웃음 이야기 공모전도 진행한다.참가자 중 총 300명을 추첨해 영화예매권(1인2매)을 선물한다. 

한편, 이 캠페인은 오는 7월말까지 3개월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사진전시회, 웃음 영화제 등을 통해 전국민과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나눌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