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2NE1, ‘인기가요’ 데뷔무대 ‘특수 카메라까지?’

SBS '인기가요'가 2NE1(투애니원)의 화려한 컴백무대를 예고 했다.

빅뱅과 함께 선보인 '롤리팝' CM송이 수 주간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관심과 화제를 모았던 2NE1(박봄, CL, 박산다라, 공민지)이 오는 17일 인기가요를 통해 첫 데뷔무대를 갖게 된 것.

특히 지난 14일, 일산 탄현 스튜디오에서 사전 촬영으로 진행된 2NE1의 데뷔무대는 멤버들 각자 다른 콘셉트의 강렬한 댄스퍼포먼스를 선보인 'intro'(인트로)는 물론 공개하자마자 단숨에 음원차트 상위권을 섭렵한 데뷔곡 'Fire'(파이어)까지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SBS '인기가요' 제작진은 "2NE1의 강하고 카리스마 있는 콘셉트에 맞춰 세트를 제작했다"며 "특히 임펙트 있는 무대를 위해 영화촬영에 주로 사용되는 특수 카메라 '바디 마운트'까지 동원하는 등 2NE1의 데뷔 무대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강렬한 등장을 위해 특별 녹화 제작된 2NE1의 첫 컴백무대는 오는 17일 인기가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 출연자는 2NE1을 비롯해 Super Junior(슈퍼주니어), 2PM, 채연, 전진, After school(에프터스쿨), 2AM, 태군, SG워너비, 임창정, EVAN(에반), DJ Shine(디제이샤인), 박현빈, 수빈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