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모토로라, 블루투스 헤드셋 H790 출시

모토로라는 18일,세련된 블루투스 헤드셋 H790을 출시, 깨끗하고 선명한 통화 음질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H790은 모토로라가 내놓은 듀얼 마이크(dual-microphone) 헤드셋 중 가장 얇은 두께를 자랑하며 모토로라의 혁신적인 크리스탈토크(CrystalTalkTM) 기능을 탑재해 주변 소음이나 통화 시 발생하는 에코 현상 및 바람 소리를 현저히 줄여 시끄러운 환경에서 또렷한 통화가 가능하다.

크리스탈토크 기능은 주변 소음을 소거하는 동시에 자동적으로 통화 음량을 키우는 등 소음이 많은 환경에서도 선명한 통화 음질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사무실, 거리 또는 붐비는 공항 등 어디서든 편안하게 통화할 수 있다.

H790는 혁신적인 멀티포인트(multipoint) 기능으로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두 대의 휴대폰과 동시에 연결할 수 있어 한 대 이상의 휴대폰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다.

사용자는 H790으로 두 대의 휴대폰을 끊김 없이 번갈아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폰과 헤드셋을 매번 다시 연결해야 하는 수고를 덜 수 있다. 또한, H790은 충분한 테스트를 거친 결과 15개 이상 제조사에서 만든 200개 넘는 제품과의 호환성을 자랑한다.

H790은 트루컴포트(TrueComfortTM) 인터페이스를 적용한 이어 쿠션(ear cushion), 유연한 소재를 사용한 이어 후크(ear hook) 등은 사용자 개개인을 위해 제작한 듯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새롭게 추가된 ‘인 이어(in-ear)’ 옵션은 안경을 쓰는 소비자들에게 더없이 편안함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 모토로라는 H790에 새로운 급속 충전 배터리 기술을 적용해 15분 충전만으로도 2시간 가량 통화가 가능하다.

한편, 모토로라는 락커(ROKR) 출시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블루투스 제품온라인 이벤트를 락커 공식 사이트(rokr.mymotorola.co.kr)에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모토로라의 블루투스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블루투스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모토로라 USB 허브가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모토로라 락커, 애플 아이팟 나노, DSLR 카메라, 모토로라 모노 블루투스 헤드셋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