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맵피내비게이션 사면 자동차 선물

맵피내비게이션이 본격적인 가을 여행 시기를 맞아 내비게이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맵피 내비게이션을 사면 차가 따라온다’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11월 5일까지 ‘맵피 AP1’ 또는 ‘맵피 AP1 Voice(보이스)’ 제품을 구매하고 맵피 홈페이지(www.mappy.co.kr)에 제품 고유 번호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천 2백만원 대의 기아자동차 소울(SOUL) 고급형 1대 및 알톤 자전거 10대 등 총 2천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1월 11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7인치 화면의 내비게이션 단말기 ‘맵피 AP1’은  최신 맵피 유나이티드 맵을 탑재하고 실시간 교통정보를 전송하는 KBS 모젠 TPEG 서비스를 지원해 보다 정확한 길 안내가 가능하다. 특히 900MHz급 듀얼코어 CPU와 64개 위성채널에서 GPS신호를 수신하는 SiRF V6 칩셋을 탑재해 더욱 정확하고 빠르게 경로를 탐색할 수 있다.

또한 강력한 음성 인식 기능을 탑재한 ‘맵피 AP1 Voice’는 주행 중 내비게이션 조작으로 인한 사고 위험을 최소화했다. “내비야”라고 부르는 것만으로 음성 인식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화자 적응 기능’을 적용해 사용자의 억양이나 사투리, 발성 습관 등 개인적인 특성에 따라 목소리를 인식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맵피내비게이션은 터치형 버튼을 운전자에게 가깝게 설계하고 메인 메뉴를 편안한 느낌의 거실 디자인으로 꾸미는 등 사용자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제품”이라며 “본격적인 가을 나들이 시즌을 맞아 내비게이션을 장만할 계획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이번 이벤트가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 및 맵피내비게이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맵피 홈페이지(www.mapp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